본문 바로가기

잡다한거/덕질

홍대 메이드카페 "모에모에"를 다녀오다[현재 영업종료됨]

이쪽 취미가 있는 사람들이면 한번씩 생각하셨을겁니다.

우리나라에도 하비숍이나 메이드카페 하나쯤은 있지않을까

저도 그런생각으로 웹서핑으로 찾다가 알게되어

다녀오게되었고 다녀온겸 사진정리와 후기작성을 하게됬습니다.

[추가]


영업 종료했다고 합니다 . 여러가지 일때문에 (댓글에 달린 분의 일도 그렇고)  그런거 같은데  오히려 해결보고 서로 좋게끝났었으면 싶네요..  ㅠㅣ 이번에 없어졌다는데 이 일을 토대로 피해자분 맘이 좀 나아지시길

아무튼  현재는 없어졌습니다 .   그냥 갔었던건 기억속에 남겨야겠습니다





길을 찾아갈려면 일단 휴대전화에 지도 어플리케이션(n사이트나 d사이트 지도 어플리케이션) 을 설치하시고 도보로 길찾기하셔서 가시면 금방나옵니다

대략 한30분 도 안걸린듯 하네요


이렇게 지도를 통해 걸어가다보면 골목 안쪽에 아파트 가 있고 간판이 보일겁니다 . 사진에서 보시듯이 약간 올드한 저택 느낌이 납니다.





들어가면 바로앞쪽에 카운터가 있고 이렇게 아트들이랑 여러가지 굿즈들이 있고 메이드분이 반갑게 맞아주실겁니다.

바로 앞에 메뉴판을 보시고서 주문하고 편하게 쉬고있으면됩니다



저는 원래 카페인중독이 좀있어서 커피를 많이 마시는 편이라 마끼야또랑 아메리카노2개를 나란히 시켰습니다 .( 메이드분이 처음으로 일하시는거라 좀 오래 기다렸지만 ㅎㅎ;;)




앉아서 주변에 있는 굿즈를 즐기고 잠시휴식하다보면 시간이 진짜 빨리갑니다. 특히 피규어들이 엄청많던데 사장님이 딕접 수집 하신거란 얘기를 듣고 좀 놀랐었네요



굿즈도 구경하고 가운데있는 대형 티비로 애니ost감상도하고
좋습니다 그렇게 좀 쉬기도 하고 건물 안쪽 가운데있는 굿즈 같은경우에는 구입하실수있으니 구입하시고자 하면 바로 카운터에서 계산하시면됩니다.




2만원대부터 쭈우우욱 붙어있는 피규어 이외에도 여러가지들이 있습니다. 첨에 보고 진짜 카페가아니라 굿즈샵인가 싶을정도로 좀 많더라구요 ㅎㅎ


위처럼 굿즈도 팔고 카운터 앞에 퍼즐도 파는데 만원에 퍼즐(러브라이브 선샤인) 응 구입해 메이드 분과 퍼즐을 같이 맞출 수있습니다.



메이드 분과 퍼즐을 맞추는데 바로앞에서 맞추고 계시니 엄청 심쿵하더라구요. (거기다 이 서비스가 제가 첫손님이라 하시길래 더 심쿵 했습니다. 내내 메이드분 얼굴도 못쳐다보고 ㅎㅎ;)가시게 된다면 필수까진 아니고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퍼즐완성!! 을 끝으로 문밖으로 나서게됬습니다 .
많이아쉬워서 또 가고 싶어지네요.

사장님도 괜찮으시고 메이드분도 트윈테일 인데 진짜 잘어울리고 진짜 한번 들러보실만합니다.


가시게되면 현찰 만원(퍼즐구입 하고 맞추는데 현금만 받으신다하셔서)구비 하시고 돈 좀 가져가시는게 좋습니다(가게되면 굿즈사느라 돈좀 쓰게됩니다). 휴대폰 배터리충전같은 경우 따로 버저배터리나 충전기를 가져가시는게좋습니다.

그리고 주의사항으로 메이드분이나 주변 분들 사진 찍으시면 안되고 옆테이블 손님에게 피해를 줄정도로 말걸거나 하시먄 안됩니다( 기본매너)





마지막으로 카페에서 구입했던 굿즈들.. 


정말 재밌게 놀다왔습니다. 


우즈키 팬이라니까  키홀더를 팔아주신 단골손님 분이랑  친절하게 맞아주신 메이드분 , 그리고  혼자와서인지 한번씩 대화 걸어주시고 서비스 차원에서 여러가지 해주시고 좀 오래있었는데도   이해해 주신 사장님꼐 감사드립니당 





'잡다한거 > 덕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던전 을 다녀오다.  (1) 2017.10.23
합정 aniplus 숍 방문기  (0) 2017.06.23
-사보텐 스토어 사당본점 방문기  (0) 2017.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