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거/덕질

-사보텐 스토어 사당본점 방문기

이번에 (사실 한 2달전부터)  의도치 않게 서울을 가게되서 서울을 가는김에 사당에 자리잡고있는 사보텐 스토어를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이 곳이  특별한게 현재 굿즈를 파는 애니메이션 전문 하비숍은 많지만 이 곳처럼 시럽아트(시럽으로 원하는 그림을 그려주는것) 서비스를 제공 하는 곳은 아직없습니다.


사보텐 스토어 같은경우 지하철로 가시는게 제일 편합니다(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지않습니다)  


보통 사당역에 도착하시면  11번 출구에서 바로 쭉 가시다 보면  zen 건물이 보이시는데(양복점) 거기 3층에 바로 가면 나옵니다. 



3층으로 올라가면  사보텐스토어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사보리가 반겨줍니다. (처음에 볼떈 어어어...엇? 하는느낌으로 놀랐읍니다)



사보텐 스토어 문이랑 옆에는 자그마한 전단지 배포처가 있는데  이벤트 홍보물입니다. 



보시면 이렇게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맞다! 참고로 어떤 카페테리어를 가셔도 항상 외부음식을 들고가는게 매너가 아니라는것은 알고계실겁니다.  혹은 특별한사정(생일 케잌이라던지) 이 있으면 바로 카운터에 가셔서 확인받고 가게 안으로 들이시면됩니다. 


매장안에 들어가보면 피규어들이  진열되있습니다. 저 중에서도 조금 하자있는것도 있고해서 잘하시면 좀 싸게 구입하실 수 있어요~ 

잠시  이런 곳이있구나 하고 안으로 바로 들어가게 되면! 굿즈 파는곳에 사장님이 계십니다. 

그곳에서  주문하고 계산하시면 되요 (참고로 평일엔 좀 나은데 주말엔 진짜 번잡하니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게 편합니다)


그리고 주문하실 때  미리 이미지를  트위터에서 @SabotenStore (사당본점 트윗계정)으로  업로드하거나  휴대폰에 저장된 이미지를 보여주시면됩낟.   


영안되면 주문하실떄 원하시는 캐릭터를 얘기하시면 이미지를 찾아서 그려주신답니다.



그렇게 주문하시게되면 테이블 번호표를 주시는데 시럽아트 나오는데 까지 한 30분 걸리니 (그리는 그림마다 시간이 좀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저번에 생각보다 오래기다린 적이있어서)

시럽아트를 기다리는 동안 잠시 폰을 보시던지 일행이랑 (같이온 일행이 있다하면) 굿즈판매소에서 굿즈를 구경하시던지 하시면됩니다.

굿즈가 좀 다양한 편이긴 한데 주로 팬이 두터운층 (신데마스나 러브라이브 같은 작품들 위주)의 상품을 주로 판매합니다.

운이 좋으면 비주류 굿즈도 있을 수도있습니다(저 같은 경우엔 넵튠 굿즈가 다른데서 팔지않아서 구하기 힘들었는데 여기선 그냥 팔고있었습니다.  캔뱃지 뽑기뿐이였지만)

저번에 산 굿즈들(이번 넵튠 4여신 온라인 관련 캔뱃지 굿즈들) 입니다. 가난해서 이정도만 질러버렷네요 ㅠㅠ 



이렇게 굿즈도 구경하고있다가  느긋~하게 메론소다 한잔 딱~크 하고 드링킹하고 있다보면 어느새 시럽아트가 올라옵니다.



시럽아트는 간단하게  접시옆에 토스트 4조각이 얹어서 나옵니다. 

접시에 이렇게 올라오는데 참 먹기아깝네요. 특히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우즈메 양이라서 그런가  (옆에 t하고 숫자는 테이블 번호 입니당)



먹고 나서도 너무 아쉬운나머지  사진으로나마 남기고 싶어서 계속 찍고 또 찍었습니다. ㅠㅠ 

어딜가서 이런 서비스를 돈주고 받아볼 수 있을지 몰라서  한참 자리를 못떴습니다. 아아 시럽아트 

미련이 남길래  그 다음에 와서 또 시럽아트 주문했읍니다. 이번에는 여신으로 변신한 우즈메양으로! 

정말 지금 글올리면서도 느끼지만 퀄이 많이좋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또 주문한 시럽아트 ~  좀  머리가 짧게 그려져서 보이쉬해 보이지만 우즈메 양입니다. 진짜 이 시럽아트때문에 계속 오게될거 같아요. 벌써 포인트 까지 만들고 적립까지 해버렸읍니다. ㅠ 

이러다 통장잔고가 매말라 버릴지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