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거/덕질

홍대던전 을 다녀오다.


저번에  서울에 갔다가 홍대던전에 의도치 않게 가게되어 리뷰글을 작성해 봤습니다. 

홍대던전은 이름 그대로  홍대에 있으며  지하철역 기준으로 홍대입구역에서 9번출구로 나가서 쭉가다 좌회전 하시면 보입니다. 


네이버 지도


4분거리정도 된다하니 엄청 가깝죠. 영 모르겠다하시면 네이버지도 앱같은걸로 찾아가셔두 됩니다. 

영 안보인다 싶으시면 위층에 BL마사지숍(...) 찾아보시면 됩니다.  밑층에 yes24 중고서점도 찾아보셔도 되고 


일단 들어가시면 바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게되는데 굉장히 기분이 묘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매장이 보입니다. 진열되있는 굿즈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굿즈 진열대가 좀 넓은편이고 앉아서 쉴 수 있는 곳이 많이 마련되있습니다.(쇼핑하다  지치면 쉬고가라는 대한 배려일려나요)


굿즈쫌 뒤지다가 카운터 쪽 오른쪽에보면 

이렇게 코스프레 의상이있습니다. 예나라고 하는  마스코트의 의상인데  


옆에 코스프레 하신 모델분이 예쁘기도 하고 옷도 좀 독특합니다. 



홍대던전은 굿즈 외에도 yes24 에서 운영해서인지  라노벨을 읽어볼 수 있도록 


라노벨 도서관도 따로 운영하고있습니다.   


꽤나 유명한 라노벨들만 따로 엄선해놨더라구요.. 

그 외에도  다른 굿즈샵들 처럼 카페 비스무리하게 운영하긴 하는데 

직접 커피를 내린다던지 하진않고  그냥 따로 이렇게  음료를 구입하면 얼음컵을 따로 주는 방식으로 판매하고있습니다.

음료도 구매해서 잠시 라노벨도 읽다 가기에  괜찮은 공간인거 같더라구요 .  


 굿즈 구입- 라노벨 읽기 정도만 해도 덕질라이프를  충분히  만끽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특히 희귀한 굿즈들도 좀 있는게 드래곤볼도 취급하더라구요. 



이렇게 홍대던전을 탐험해서  2왕자님을 구해왔읍니다. 



전부 간단히 요약하자면


잠깐 굿즈샵+카페느낌으로 조용하게 갔다 오시기에 괜찮은거 같고 너무 많은 굿즈를 찾기보단 특정굿즈나 


국내 서브컬처 굿즈 같은걸 찾으신다면 좀 괜찮기도 하고 라노벨 좀  빌려서 읽다 가고싶다 하시면 괜찮은것 같아요. 


이벤트도 한번씩 하던데 괜찮은거 같으니 가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특히 저같은 드래곤볼 덕후들은 가면 환장합니다!